
동두천시 청송산업개발, 추석 맞아 백미 10㎏ 100포 기탁
[금요저널] 동두천시 상패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9일 청송산업개발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달라며 백미 10㎏ 100포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청송산업개발 김현덕 대표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상패동 주민들과 상생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상패동의 대표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현병호 상패동장은 “올해 설에 이어 상패동 취약 계층을 위해 소중한 백미를 기탁해주신 청송산업개발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전해주신 백미는 관내 꼭 필요한 곳에 빠짐없이 전달될수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