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광주시 광남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직접 수확한 감자 취약계층 50세대에 전달

최홍석 경기도 총괄본부장 2026.06.23 10:43




경기도 광주시 시청



[금요저널] 광주시 광남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23일 직접 수확한 감자를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이 정성껏 재배한 감자를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수확한 감자 50상자는 홀몸 어르신과 다자녀 가구 등 도움이 필요한 50세대에 전달됐다.

광남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관계자는 “회원들이 땀 흘려 수확한 감자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봉사와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남2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 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최홍석 경기도 총괄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