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2동, 의정부9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 취약계층 위한 ‘사랑의 쌀’ 15포 기탁 (의정부시 제공)
[금요저널] 의정부시 의정부2동주민센터는 6월 23일 의정부9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미 15포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나눔 활동으로 의정부9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조합은 이번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고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약속했다.
이성숙 조합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조합원들의 뜻을 모아 우리 지역의 이웃들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호흡하고 더불어 사는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조미경 동장은 “매년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의정부9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쌀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