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특별자치시

나성해빛어린이집, 나눔의 가치도 함께 키운다

교직원 정기기부로 착한일터 8호점 가입

류남신 취재본부장 2026.06.26 07:37




세종특별자치시 시청



[금요저널] 세종시 나성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26일 나성해빛어린이집이 착한일터 8호점에 가입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나성해빛어린이집 교직원들은 매달 2만 5000원 이상을 정기기부하면서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게 됐다.

기부금은 세종사랑의열매를 통해 지역 취약계층 지원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충미 원장은 “아이들에게 배려와 나눔의 가치를 가르치는 것 또한 중요한 교육이라고 생각한다”며 “교직원의 작은 정성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찬양 나성동지사협 위원장은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뜻을 모아주신 나성해빛어린이집 교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이 지역사회 전반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류남신 취재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