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고면 체육회(회장 정영호)는 지난 6일 임고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갖고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이갑균‧권기한 시의원, 이기언 노인회장을 비롯한 지역원로, 기관·단체장, 이장 등 70여 명이 참석하여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면민 화합과 지역 발전을 기원한다는 체육회장의 인사를 시작으로 참석자 소개와 내빈 인사, 시루떡 절단, 건배 제의 등 행사 내내 서로의 건강과 덕담을 나누며 웃음과 격려의 박수가 끊이지 않았다.
정동훈 면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