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서울시, 16일 11시 기준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 발령

“올해 첫 번째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이승섭 연합취재본부 2026.01.16 12:09




서울특별시 시청



[금요저널] 서울시 보건환경연구원은 1월 16일 11시 기준 초미세먼지 주의보를 발령하였다. 보건환경연구원은 전일 유입된 국외 미세먼지와 국내 발생 미세먼지가 대기 정체로 축적되어 초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진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다.
이승섭 연합취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