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구월3동, 경로당 회장단과 간담회 개최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소통 강화

이승섭 연합취재본부 2026.06.22 10:17




구월3동, 경로당 회장단과 간담회 개최 어르신 복지 향상을 위한 소통 강화 (남동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시 남동구 구월3동 행정복지센터 최근 관내 3개소 경로당 회장단과 함께 관내 식당에서 간담회를 개최하고 경로당 운영 현안과 어르신 복지 증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폭염 대응 및 취약계층 안전관리, 경로당 활성화 방안, 어르신 복지사업 안내 등 주요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의 불편 사항과 건의 사항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옥주 구월3동장은 “경로당은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와 소통의 중심 공간인 만큼, 앞으로도 경로당 회장단과 긴밀히 협력하며 어르신 복지 증진과 건강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승섭 연합취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