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수3동 주민자치회, 계절김치 나누GO 이웃사랑 더하GO (남동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시 남동구 만수3동 주민자치회는 최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만수3동 자생단체연합회와 함께 이웃사랑 계절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주민자치회 위원 및 자생단체 회원 30여명은 제철 채소와 신선한 식재료로 정성껏 김치를 담가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150가구에 3kg씩 전달했다.
만수3동 주민자치회는 계절김치, 삼계탕 등 정기적인 이웃 나눔 활동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온정을 전하고 주민들과 함께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돌보는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에 힘써오고 있다.
이수빈 만수3동 주민자치회장은 “오늘 행사를 통해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뿌듯하다. 앞으로도 만수3동 주민자치회와 자생단체연합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희자 만수3동장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치 담그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만수3동 주민자치회 및 자생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이웃사랑 실천으로 마을주민 모두가 온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