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만수5동, 호국보훈의 달 기념 참전용사 감사 행사 개최

이승섭 연합취재본부 2026.06.24 10:26




만수5동, 호국보훈의 달 기념 참전용사 감사 행사 개최 (남동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시 남동구 만수5동 행정복지센터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만수5동 청사 5층 대강당에서 참전용사 감사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만수5동 방위협의회와 만수5동 재향군인회에서 주최하고 만수5동 새마을부녀회에서 협조해 진행됐으며 참전 유공자의 숭고한 희생과 헌신에 깊은 감사의 뜻을 담아 참전 유공자 가족과 관내 어르신 200여명을 초청해 여름맞이 콩국수를 대접하며 정성 어린 감사의 뜻을 더했다.

배정용 만수5동 방위협의회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의 노력에 비하면 작은 보답이지만,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할 수 있어 보람되고 뜻깊다. 참전용사와 국가유공자분들이 앞으로도 편안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승섭 연합취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