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상북도 구미시 시청
[금요저널] 구미시는 25일 구미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참전유공자, 보훈가족, 시민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6·25전쟁 제76주년 기념식 및 호국보훈음악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유공자 표창, 만세삼창, 참전용사 공적 소개와 영상 상영 등으로 진행됐으며 이어 열린 호국보훈음악회에서는 다양한 축하공연이 펼쳐졌다.
김장호 구미시장은 “참전유공자와 호국영령의 희생과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