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간석1동 방위협의회, 6.25 참전유공자 위문품 전달

이승섭 연합취재본부 2026.06.25 10:48




간석1동 방위협의회, 6.25 참전유공자 위문품 전달 (남동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시 남동구 간석1동 방위협의회가 6·25 참전유공자 가정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위문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해 국가를 위해 희생한 참전용사들의 숭고한 애국정신을 되새기기 위해 마련됐다 김광근 회장은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평화는 유공자분들의 고귀한 헌신 덕분”이라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따뜻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영 간석1동장은 “이웃사랑과 보훈 선양을 실천해 주신 간석1동 방위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참전유공자의 숭고한 희생을 잊지 않고 이분들이 존경받는 사회 분위기를 만드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이승섭 연합취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