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구월3동, 경로당 어르신 생신 축하 잔치 개최

이승섭 연합취재본부 2026.06.26 12:16




구월3동, 경로당 어르신 생신 축하 잔치 개최 (남동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시 남동구 구월3동 행정복지센터는 최근 구월3동 경로당에서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는 생신 축하 잔치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생신 잔치를 구월3동 경로당 박하락 총무의 후원으로 지난해부터 마련되어 오고 있으며 생신을 맞은 어르신들에게 축하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경로효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생일을 맞은 어르신은 “경로당 회원들과 함께 구월3동장님까지 나오셔서 축하해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최옥주 구월3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박하락 총무님께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가 함께 어르신을 공경하고 존중하는 따뜻한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승섭 연합취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