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월1동 주민자치회, “사랑나눔 정성나눔 행복한 밥상” 무료급식 행사 개최 (남동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시 남동구 구월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5일 구월1동 주민자치회 주관으로 관내 저소득 어르신 130여명을 모시고 “사랑나눔 정성나눔 행복한 밥상”무료 급식 행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구월1동 주민자치회 지원사업으로 주민자치위원과 자생 단체 회원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황태국, 소불고기, 계절나물과 여러 반찬에 더해 떡, 계절과일로 어르신들께 푸짐한 한 상을 대접했다.
김금일 주민자치회장은 “많은 어르신들께서 참석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는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복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백미송 구월1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민자치회와 자생단체 회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실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지원과 세심한 행정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