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진 신평면 매산1리 마을회, 감자 120박스 기부 (당진시 제공)
[금요저널] 당진시는 신평면 매산1리 마을회가 지난 23일 당진 황토 감자 120상자를 신평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25일 밝혔다.
기탁한 감자는 신평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눌 예정이다.
박종환 이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지역의 어려운 분들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니 기쁜 마음으로 농사를 지을 수 있었다”며 “이웃사랑의 따뜻한 마음까지 함께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문 신평면장은 “주민들의 나눔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런 모습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매산1리 마을회는 지난해에도 감자 150상자와 들기름 100병을 전달하는 등 2020년부터 꾸준히 수확물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