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 구리시 수택2동에 사랑의 쌀 270kg 기탁

정기총회 축하 쌀 화환 지역사회 나눔으로 이어져

최홍석 경기도 총괄본부장 2026.06.25 10:22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 구리시 수택2동에 사랑의 쌀 270kg 기탁 (구리시 제공)



[금요저널] 구리시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월 24일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으로부터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쌀 270kg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쌀은 지난 6월 21일 개최된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 정기총회를 축하하기 위해 관계자들이 보내온 쌀 화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이번 나눔을 추진했으며 개발사업 추진 과정에서도 지역 주민과 함께 성장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허현수 조합장은 “정기총회를 축하해주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상생하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박정희 수택2동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수택동 재개발정비사업조합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쌀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해 나눔의 가치가 지역사회 곳곳에 확산할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는 민관협력을 바탕으로 취약계층 발굴과 지원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을 추진하며 촘촘한 복지안전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
최홍석 경기도 총괄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