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석남1동 석일회, 꾸준한 이웃 사랑 실천 후원금 200만원 전달

이승섭 연합취재본부 2026.06.26 12:57




인천광역시 서구 구청 (인천서구 제공)



[금요저널] 인천 서구 ‘석남1동 좋은사람 모임회’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고자 석남1동 행정복지센터에 200만원을 기탁하고 지난 25일 후원증서 전달행사를 가졌다.

후원해주신 기부금은 석남1동에 거주하는 중증질환 가구 및 생계 곤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6세대에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된다.

석일회 김종현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소연 석남1동장은 “평소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힘써주시는 석일회 회장님과 회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석일회는 2012년부터 정기적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과 후원사업을 펼치고 있는 단체로 해마다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후원금을 기탁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승섭 연합취재본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