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김민상, ‘보물섬’→‘트라이’ 활발한 연기 행보…명품 감초 활약

사진제공 = SBS '트라이',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 STUDIO X+U '메스를 든 사냥꾼' [금요저널] 배우 김민상이 한계 없는 연기 변신을 펼치고 있다. 김민상은 SBS 금토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냉철한 현실주의자 교감 성종만 역을 맡아, 갈등을 이끄는 핵심 인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주가람을 향한 적대감을 숨김없이 드러내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했다. 앞서 김민상은 LG유플러스 STUDIO X+U 미드폼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에서 위선적인 형사과장 최종수 역으로 분해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였다. 사건 수사보다 자신의 이득을 먼저 챙기려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아냈다. SBS ‘보물섬’에서는 냉철한 판단력과 뛰어난 정보력을 지닌 그룹의 실세로 변신해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했고 넷플릭스 시리즈 ‘멜로무비’에서는 비운의 영화감독으로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처럼 김민상은 다양한 작품에 잇달아 출연하며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빌런으로 분위기를 압도하는가 하면, 안타까운 사연을 가지고 있는 인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매 작품 깊이 있는 캐릭터 분석력과 장르와 배역을 가리지 않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바탕으로 극의 활력을 더하고 있는 김민상.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필모그래피를 구축한 그가 계속해서 보여줄 연기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김민상이 출연하는 ‘트라이’는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 SBS에서 방송된다.

휘인, 오는 9월 13-14일 양일간 서울서 단독 팬 콘서트 ‘OWHEECE’ 개최

사진제공 = 주식회사 오앤기획 [금요저널] 가수 휘인이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예고했다. 휘인은 오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2025 Whee In FAN-CON TOUR [OWHEECE]’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휘인의 데뷔 이래 처음 열리는 단독 팬 콘서트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무대다. 휘인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해외 투어에 나서며 글로벌 팬들과의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휘인은 시니컬한 오피스룩 차림으로 흩어진 서류 위 책상에 무심한 표정으로 앉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팬 콘서트 타이틀 ‘OWHEECE’는 ‘휘’ 와 ‘오피스’의 조합으로 좌충우돌 초보 CEO 휘인의 유쾌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다. 이번 팬 콘서트는 휘인의 히트곡부터 다채로운 수록곡과 편곡 무대까지 아우르는 탄탄한 세트리스트로 구성돼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휘인은 이번 무대의 연출과 기획 전반에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과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냈으며 팬들과 진심 어린 교감을 나눌 준비를 마쳤다. 한편 휘인의 서울 팬 콘서트는 9월 13일과 14일 개최되며 티켓 예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이콘 김진환, 오늘 신보 ‘207’로 컴백 ‘완성형 솔로 귀환’

사진제공 = 143엔터테인먼트 [금요저널] 그룹 아이콘 김진환이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의 귀환을 알린다. 김진환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207’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207’에는 상반된 콘셉트의 더블 타이틀이 수록된다. 김진환은 사랑의 과정을 몽환적으로 풀어낸 ‘We Can’t Explain’과 저항할 수 없는 강렬한 이끌림을 유발하는 ‘OBEY’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이번 신보에는 ‘Friend Zone’, ‘One Dance’, ‘Fly’, ‘주제’, ‘Angel’, ‘Loving You’, ‘When It’s Raining’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드는 총 9개의 트랙이 수록, 김진환의 깊어진 음악적 역량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김진환은 타이틀 ‘We Can’t Explain’을 선공개하고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발랄한 모습으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 바 있다. 이어 그는 강렬한 카리스마가 엿보인 ‘OBEY’로 2단 변신에 나서며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이뿐만 아니라 김진환은 최근 아시아 투어 개최 소식까지 전하며 글로벌 행보를 예고하기도 했다.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인 ‘207’로 진행되는 이번 투어는 오는 9월 27일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다양한 도시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김진환은 틀에 갇히지 않은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은 음악으로 올라운더 능력치를 증명할 준비를 마쳤다. 그간 쌓아 올린 탄탄한 내공을 집약한 ‘207’로 돌아오는 만큼, 그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TNX, ‘쇼 챔피언’ 상반기 결산 어워즈서 1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것”

사진제공 = MBC M ‘쇼! 챔피언’ 캡처 [금요저널] 그룹 TNX가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TNX가 지난 30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 상반기 결산 어워즈 특집에서 ‘CHAMPION OF CHAMPION’ 부문 1위를 차지했다. ‘CHAMPION OF CHAMPION’은 무대 위 가장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준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100% 팬 투표로 수상자가 결정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지닌다. TNX는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글로벌 인기를 과시했다. TNX는 소속사 피네이션을 통해 “정말 영광이다. 이번 활동으로 여러 기쁜 일들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너무 뿌듯한 마음이다. 무엇보다 응원해 주시는 우리 땡스 여러분께 항상 진심으로 고맙다. 앞으로도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TNX는 올해 3월 네 번째 미니앨범 ‘For Real?’을 발매하며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증명했다. 특히 타이틀곡 ‘아 진짜 ’는 은휘가 처음으로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수록곡 전곡에도 함께해 ‘자체 제작 아이돌’ 이라는 수식어를 더욱 공고히 한 바 있다. 매 앨범 차별화된 콘셉트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는 TNX. 남다른 무대 장악력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이들의 전방위적 행보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More News

이전
다음
▲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