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광옥 의정부시 송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 송산권역 취약계층 마스크 40만 장 기부
by
2022-06-16 12:31:46
[금요저널] 의정부시 송산2동주민센터는 6월 14일 박광옥 송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이 송산권역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마스크 40만 장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박광옥 부위원장은 송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원으로 활동하면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노력했으며 주요 시책이나 행사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민관협력의 가교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왔다.
또한, 지난해에도 송산2동에 마스크 4만 장을 기부해 저소득층의 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박광옥 부위원장은 “마스크는 매일 사용해야 하는 것이므로 형편이 어려운 분들에게는 적지 않은 부담이 될 수 있으며 관내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에게 작으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후원을 준비했으며 마스크를 받는 분들께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일 송산2동장은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면서도 통 큰 기부를 통해서 이웃사랑까지 실천하는 모습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후원해주신 물품은 송산권역에 동별 10만 장씩 배분해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이번 후원이 코로나19 종식을 염원하는 지역사회에 희망의 자양분으로 전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