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도봉구는 ‘서울도봉솔루션앵커’ 주관으로 도봉 양말 제조기업의 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양말 수주회’를 개최한다.
서울도봉솔루션앵커는 양말제조업체가 밀집해 있는 도봉구 창동에 100평 규모로 조성됐다.
도봉구 양말제조기업의 일감창출과 수익증대를 위한 기술 및 온라인 유통 사업 확장을 지원한다.
이번 양말 수주회는 2022년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는 오프라인으로 7월 4일부터 7월 8일까지는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패션디자이너, 골프스포츠, 데일리 양말 등 양말패션 디자인을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8일 동안 국내외 180여 바이어 네트워크를 통해 수주된 양말 오더는 도봉양말 제조기업에 매칭돼 생산될 예정이다.
한편 7월에는 온라인 양말 판매 사업자 혹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MD실무자가 알아야 할 ’온라인 채널별 영업 마케팅 실무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은 ‘온라인 유통 멀티 채널 마케팅 전략’ 및 ‘매출을 위한 프로모션 기술 실행 전략’ 등을 주제로 7월 7일과 7월 13일 2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6월 30일까지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양말산업 허브인 도봉구의 성장과 양말 제조기업의 일감창출에 도움을 주는 본 행사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