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시청소년수련관, 제30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 모집
[금요저널] 하남시에서는 하남시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제30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하남시대회]를 개최한다.
하남시는 본 대회를 통해 21세기 새로운 문화 창조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의 문화예술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청소년의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계발해 청소년 문화를 확산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본 대회는 음악/무용/사물놀이/문학의 4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18개의 교급별 세부 종목으로 진행된다.
문학 부문을 제외한 전 종목은 동영상을 이메일로 제출하는 온라인 경연 형태로 진행되며 문학 부문은 8월 6일에 하남시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실시간 경연대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남시 관내 초·중·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동등연령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신청 및 접수는 7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 하남시청소년수련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 심사단을 통해 총 4일간의 전문심사가 이루어지고 8월 12일에 수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청소년은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하남시 대표로 참여하게 된다.
하남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본 대회에 참가하는 청소년들을 위해 촬영장비와 장소 등 대회 참여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지원할 예정이며 지원을 희망하는 청소년은 별도의 지원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전화 문123의 등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