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인천 중구 월디장학회에 지역사회를 위한 장학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중구 월디장학회는 3일 스카이72골프 앤 리조트 3,000만원, 이규원 치과 1,000만원, 중구농업협동조합 600만원, 신포중앙 새마을금고 500만원 , 오렌지듄스 영종 골프클럽 500만원, 동인천새마을금고 300만원, 답동신용협동조합 300만원, 월남참전자회 인천시지부 중구지회장 최규영 지회장 등이 중구청을 방문해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스카이72골프 앤 리조트, 이규원 치과는 사회공헌을 위해 매해 끊임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중구농업협동조합, 신포중앙새마을금고 동인천새마을금고 답동신용협동조합은 중구지역 학생들에게 꾸준한 지원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오렌지듄스 영종 골프클럽은 지난 해 문을 연 신생 퍼블릭 골프장으로 기부 문화에 합류했다.
월남참전자회 인천시지부 중구지회 최규영 지회장은 지역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인천시와 인천시의회, 인천보훈지청이 후원하는 ‘제34회 인천보훈대상 시상식’에서 받은 상금을 선뜻 내놓았다.
김정헌 월디장학회 이사장은 “새 정부 출범후 처음 맞는 기탁식으로 각계각층의 자리에서 소중한 기부로 지역사회를 밝혀주고 미래의 인재들을 향한 끊임없는 따뜻한 사랑이 그 어느때보다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응원에 힘을 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