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맵에듀 로드맵학원과 포창운수(주)는 4일, 신월4동주민센터를 방문해, 양천구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삼계탕과 밑반찬 지원을 위한 전달식을 진행했다.
포창운수는 신월4동에 사업장을 둔 택시회사로서, 나승재 대표이사는 신월4동주민들 뿐만 아니라, 양천구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폭염 속에서 건강한 여름을 나실 수 있도록 로드맵학원 이영택 대표이사와 함께 기금 300만원을 양천사랑복지재단에 전달했다.
포창운수 나승재 대표이사는 “뜨거운 여름날에 힘겹게 살고 계시는 어르신들께 삼계탕이라도 한끼 대접해 드리고 싶었다”면서 “부디 폭염속에 지치지 않고 건강한 여름을 나실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신월4동 김재수 동장은 “코로나로 인하여 택시업계와 학원 경영의 어려움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중한 성금을 전달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전달받은 성금은 삼계탕, 오이지, 볶음김치, 라면등을 영양 및 급식을 지원하는데 쓰여지며, 8월 13일 토요일에 신월4동자원봉사캠프의 봉사자들이 취약 계층 어르신들 가정을 일일이 방문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자원봉사자들은 삼계탕 및 밑반찬등을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의 안부와 건강을 살피는등,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보살피는 돌봄도 함께 실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