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도봉구에 소재한 서울도봉솔루션앵커가 ‘2022년 제7기 양말 온라인 브랜드 창업 교육’과 ‘온라인 유통 마케팅-온라인 상품페이지 실무 교육’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양말 온라인 브랜드 창업 교육’의 서울도봉솔루션앵커가 매달 개설하고 지원하는 교육이다.
대상은 온라인 양말 판매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자 혹은 사업자로 최대 9명을 모집한다.
강의는 8월 17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양말 판매를 위한 쇼핑몰 운영, 관리방법, 유통방법과 마케팅 기술 등이 교육된다.
출석률 80% 이상, 과정별 과제 수행 완료자에게는 교육비 등을 전액 지원하고 컨설팅과 시제품 제작의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기간은 오는 8월 16일까지이며 서울도봉솔루션앵커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공고와 신청양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선정 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한편 ‘온라인 상품페이지 실무 교육’은 온라인 양말 판매 사업자 혹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최대 9명을 모집한다.
강의는 온라인 MD 실무자가 알아야 할 온라인 채널 형태별 영업 마케팅 실무 등이 교육되며 8월 23일 8월 30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총 2회에 걸쳐 실시된다.
모집기간은 오는 8월 22일까지이며 서울도봉솔루션앵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정 결과는 개별적으로 안내된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전국 양말제조기업의 40% 이상이 서울에 집중된 가운데, 그중 80%가 도봉구에 자리잡고 있다.
앞으로도 서울도봉솔루션앵커는 지역 소공인 일감창출을 위해 양말창업교육을 통해 시제품제작지원을 매달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많은 소공인 여러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