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광진구가 이달 31일까지 ‘민선8기 주요 추진사업 선호도’와 ‘도시브랜드 선정’에 대해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구는 민선8기를 맞아 ‘구민과 만남의 날’ 운영, ‘광진발전소통위원회’ 구성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민과 소통을 추진해왔다.
이번에는 민선8기 핵심사업 및 우선 추진과제, 도시브랜드 선정에 구민 의견과 선호도를 반영하고자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먼저, ‘민선8기 주요 추진사업 선호도’ 설문조사는 균형발전 상생복지 경제활력 문화·교육 안전환경 열린소통 등 6대 분야별 추진사업 중에서 가장 기대되는 세부사업에 대해 질문한다.
또한, ‘도시브랜드 선정’ 관련 설문조사에서는 민선8기 비전인 ‘소통하며 발전하는 행복광진’을 이미지로 표현한 도시브랜드 시안 5개를 두고 비전이 가장 잘 표현된 시안에 대해 구민의 의견을 묻는다.
이번 설문조사는 광진구민이라면 누구나 구청 홈페이지의 ‘참여소통 → 구민의견/참여 → 설문조사’ 란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각 설문조사의 참여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소통하며 발전하는 행복광진을 이루고자, 민선8기 주요 추진사업과 도시브랜드 선정에 대해 설문조사를 진행한다”며 “구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하니 많은 생각을 제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