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외교부는 유니세프와 함께 추진 중인 #ENDviolence 캠페인을 확산시키기 위해 MBN과 공동으로‘ENDviolence 캠페인 콘서트’를 9.16.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유튜브 라이브는 9.16 오후 9시, 메타버스 플랫폼 THERE에서는 22시 송출 예정이며 MBN TV 채널에서는 9.17 낮 12:10 시청 가능하다.
특히 메타버스에서는 참여자들이 가상공간에서 콘서트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참여자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하며 유튜브나 방송에서 볼 수 없는 미공개 장면들을 볼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는 골든 차일드, 에일리, 이승윤, 더보이즈, 효진 초이 크루 등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아동 및 청소년을 응원하는 음악과 안무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아이들과의 1대1 인터뷰를 진행하고 어려움에 처한 아동들에 대한 위로도 전하는 등 “ENDviolence”캠페인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외교부는 앞으로도 아동폭력 근절에 대한 국내외 대중의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며 공공외교 채널인 KOREAZ를 통해 관련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접속 방법, 티저 영상, 아티스트 응원 메시지 등은 아래 KOREAZ 4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