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북 구미시 구미중학교(교장 민경두)는 2022학년도 구미교육지원청에서 주최하는 학교스포츠클럽 대회에서 플라잉디스크 얼티미트 종목 시대회 우승에 이어,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리그 대회에서도 우승하여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전국학교스포츠클럽 경북 대표팀으로 출전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 2022. 6. 11. 토요일 구미 금오중학교와의 경기에서 6:1로 승리하여 구미시 대표로 선발, 2022. 9. 4. 일요일 경북학교스포츠클럽 리그전 포항 양덕중학교와의 경기에서 8:1의 큰 점수차로 승리하며 경상북도 대표팀으로 선발되었다.
□ 출전 학생들은 초등학교 때부터 얼티미트에 흥미를 가지고 취미생활로 실력을 다져왔으며, 중학교에서 진학하여 교내 학교스포츠클럽 자체 리그를 통하여 그 실력을 다듬었다. 또한 체육교사 김헌욱 선생님의 지도하에 부족했던 공격 및 수비전략 등의 실전기술을 익혀 경기에 출전하여 이와 같은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 민경두 교장은 학생들의 사기를 돋우기 위해 적극적으로 격려하며 큰 성과를 낸 것을 참여한 학생과 선생님들에게 공을 돌렸다.
□ 2022년 10월 29일 ~ 30일, 강원도 횡성에서 열리는 2022 전국학교스포츠클럽 얼티미트 리그대회에서도 이제껏 뽐냈던 실력을 더 다듬어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