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처럼 개인적으로 특별한 날, 의미 있는 날에 성금을 기부한 주민이 있어 화제다. 화제의 주인공은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월7동 주민 이인숙씨.
올해로 결혼 40주년을 맞이하는 이인숙씨가 가장 특별하고 의미있는 결혼기념일 선물을 생각 하던 중에, 양천구 저소득층을 위한 성금 기부 선물을 하기로 결정하고, 24일에 양천구청 열린참여실에서 마이데이 결혼기념일 성금 100만원을 양천사랑복지재단(이사장 김덕영)에 전달했다.
이인숙씨는 “2017년에 회갑을 기념하여 양천사랑복지재단에 첫 생일기념기부를 했고, 그때에 결혼 40주년 때에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특별한 후원을 하겠다는 약속을 했다”면서 “오늘 그 약속을 지킬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다고 말했다.
양천구청 김수영구청장은 “이인숙 후원자 부부의 결혼 40주년 기념을 축하한다”면서 “인생에 있어서 너무나도 소중한 기념일을 맞이하여 의미있는 기부를 해 주신데에 큰 감동을 받았고, 코로나로 인해 모든 가정들의 경제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귀한 후원을 해 주셔서 매우 감사하다”고 말했다.
양천사랑복지재단 이현선 사무총장은 “인생의 소중한 날에 나눔이 더해지면 그 기쁨은 기적을 만드는 원동력이 된다”면서 “특별한 날, 마이데이를 맞이하여 기탁한 성금은 기탁의 의미를 담아 소중하게 잘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양천사랑복지재단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소중한 순간을 기억하면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마이데이” 기부 캠페인을 시작했다.
“마이데이”는 사랑하는 사람과 새로운 동반의 인생을 출발하는 결혼기념기부, 이 세상에 태어난 날의 소중함을 기리는 생일기념기부, 합격과 승진 등 생애 좋은 순간을 기뻐하는 축하기념기부를 통해, 생애 특별한 마이데이의 기쁨을 나눌 수 있는 캠페인이다.
양천사랑복지재단에 “마이데이” 특별 기부 캠페인에 참여하는 하는 방법은 www.eloveyc.or.kr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기부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신청하거나 전화 02-2647-4753으로 연락하면 된다. “마이데이”에 참여하신 분들에게는 기부증서, 축하카드, 기부금영수증등 기념세트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