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 이전초등학교(교장 이호균)는 9월 27일(화)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본교 운동장에서 학생과 가족 그리고 지역주민들이 참가한 가운데 들꽃네 교육가족 한마당 축제를 개최하였다.
올해 개최한 들꽃네 교육가족 한마당 축제는 오전 일정으로 계획하여 농사일로 바쁜 학부모님의 참석을 높이고,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학부모님 모시고 진행하지 못하였던 학예 행사, 체육 행사를 함께 진행하였다. 체육 행사에서는 참석한 학부모, 지역주민, 학생들이 응원전에서 마음껏 자신의 끼를 발산하고, 함께 어울리고 호흡을 맞추며 즐겁게 경기에 참여하였다.
한마당 축제는 개회식, 학예 행사, 체육 행사, 팀 크라운의 버블쇼 초청공연, 폐회식, 학습 결과물 전시회 관람 순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귀여움으로 똘똘 뭉친 유치원 학생들이 준비한 ‘추억의 검정 고무신’댄스를 보면서 초등학생, 학부모, 교직원, 내빈이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본래 계획에는 없었지만 앵콜 공연까지 하였다.
1학년 000 학생의 학부모님은 “학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 선생님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5학년 000학생은 “하루 종일 재미있고 신나서 내일도 한마당 축제를 하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