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양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이승준)은 10월 28일(금) 31명의 유아와 224명의 초등 어린이가 함께 영양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유․초등 이음 영양 한마음 행복 운동회를 개최하였다.
▣ 이날 운동회에서 유치원 유아와 초등 전교생이 ▲50M 달리기 ▲손님 찾기 ▲장애물 달리기 ▲무지개 풍선 터트리기 ▲뒤집기 한 판 ▲박 터트리기 ▲ 지구를 들어라 ▲공룡알 굴리기 ▲공든 탑 쌓기 ▲지렁이 훌라후프 ▲ 협동 공치기 ▲청백 계주 등 22가지의 다양한 활동을 함께하며 아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어린이들은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목청껏 파이팅을 외치고 승부욕을 불태우기도 하며 젖 먹던 힘까지 짜내 실력을 겨루는 등 신나는 한마당이 이어졌다.
황○○ 원감은 “3년 만에 어린이들과 함께 운동회를 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다”라며 “안전하고 질서 있게 서로 협동하여 애교심을 기르는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어린이들의 안전과 학습권 보장을 위해 함께 달려온 선생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어린이와 교사가 함께 즐기는 시간이 되길바란다”며 “그린 스마트 건축 진행으로 본교의 본관 건물을 마지막으로 기념할 수 있는 운동회여서 더욱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