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초등학교(교장 권해인)는 11월 11일(금)에 영화초등학교 청솔관에서 청솔뫼 예술어울마당을 실시하였다. 1부와 2부로 나누어진 청솔뫼 예술어울마당에서는 유치원부터 1~6학년까지 전교생이 각자의 꿈·끼·재능을 뽐내며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 1부 영화 오케스트라 연주에서는, 레미제라블을 포함한 다양한 악곡을 연주하며 각종 앙상블 및 합주 발표가 이루어졌다. 비행기, 흥겨운 트루바도, 캉캉, 할아버지 시계 등 흔히 들어본 악곡을 관현악기 및 타악기로 연주하며 멋진 오케스트라 실력을 뽐내었다. 특히 학생들은 연주 활동에 몰입하며 소리를 섬세하게 맞추어 보며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 2부 학년별 작품 발표회에서는 즐겁고 신나며 생생한 학년별 발표가 이루어졌다. 방과후 댄스스포츠, 유치원의 댄스, 1학년의 소고춤, 2학년의 핸드벨, 3학년의 오카리나 연주와 율동, 4학년의 컵타 연주, 5학년의 칼림바 연주, 6학년의 합창 및 수화 공연이 이루어졌다. 각 무대마다 관객들의 환호와 박수가 끊임없이 이어졌으며, 꿈·끼·재능이 어우러진 청솔뫼 예술어울마당 무대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 6학년 최시은 학생은 “많은 관객들 앞에서 멋지게 공연을 하니 뿌듯했고,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겨서 기뻐요”라고 말했다. 꿈·끼·재능을 발산하는, 신나고 행복한 활동과 함께 학생들에게 다양한 무대 발표의 기회를 제공하여 생동감 있는 청솔뫼 예술어울마당이 될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