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장 이윤숙) 윈드오케스트라(지휘자 김완수)는 11월 9일(수) 강동문화복지회관 천생아트홀에서 ‘선율 그리고 꿈을 여는 열정’이라는 주제로 제20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하였다.
연주회는 3년 만에 열리는 대면 연주회로 구미교육지원청 교육장을 비롯한 30여 명의 내빈과 단원 가족, 본교 교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90분에 걸쳐 10곡이 연주됐다.
제5회 대한민국 오케스트라 페스티벌 금상 수상곡인 ‘한빛 행진곡’으로 웅장하게 시작하였다. 이어 ‘The last letter from Murdoch’와 ‘Les Miserables’ 등을 포함한 10곡이 연주되었다. 특히 1~2학년 꿈나무 단원들과 함께 연주한 ‘Do You want to builda Snowman’ 과 ‘Do-Re-Mi’는 정단원 학생들과 꿈나무 단원 학생들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그대로 전해 주어 관객들의 가슴을 울렸다.
특별무대에서는 형일초등학교 오케스트라 창단 지휘자 구미교육지원청 박석홍 장학사의 지휘로 ‘Classics Classics Classics!’를 연주하여 과거로의 시간여행을 하는 듯 그 어느 때보다뜻깊은 정기연주회가 될 수 있었다.
이윤숙 교장은 “완전히 종식되지 않은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지도교사와 학생들이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준비하면서 오늘 이 연주회를 멋지게 선보였다”라고 말하며 지도교사와 단원들을 격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