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18일부터 25일까지 22년 대한민국 반려식물 키트 산업전 품평회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반려식물 키트 품평회는 반려식물 문화를 확산하고 반려식물 산업계를 지원하고자 국내 반려식물 키트 관련 업계 대상으로 마련됐다.
한수정은 정원 전문가들로 평가단을 구성해 탄소중립 기여도, 식물 활용도, 소비자 만족도 등 평가를 거쳐 우수한 반려식물 키트를 선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부적인 시상내용은 대상 탄소중립 기여상 자생식물 활용 우수상 식물 활용성 우수 및 소비자 만족 우수상 등이다.
수상 업체에게는 수목원 내 체험·교육 프로그램 우선 참여 및 국공사립 수목원 내 가든샵 홍보 기회가 제공되며 모든 참여 업체에 대해서는 산업전 전시·직거래 판매 부스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아울러 이번 대한민국 반려식물 키트 산업전에는 반려식물 키트 전시 및 판매, 키트 체험 교육 프로그램, 심포지엄 등이 함께 진행된다.
품평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한수정 홈페이지 혹은 정원누리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확인 후 접수하면 된다.
류광수 이사장은 “대한민국 반려식물 키트 산업전을 통해 반려식물 키트 산업계 활성화와 대국민 반력식물 문화 정착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