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이천효양도서관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이천시민이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수 있도록 ‘효양도서관 크리스마스 선물 강좌’를 운영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선물 강좌’ 프로그램은 12월 7일 엄마랑 아빠랑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를 시작으로 12월 14일 나만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12월 10일 반짝 반짝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12월 10일 크리스마스 눈사람 트리 만들기 등의 다양한 활동이 준비돼 있다.
공연은 매직 버블 쇼로 유명한 매직라이브 공연단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매직, 버블, 벌룬, 그림자, 레이져 등 5가지 다양한 퍼포먼스와 유쾌한 스토리를 보여주며 관객과 같이 호흡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또한 어려움에 처해있는 소외계층 아동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만들기, 케이크 만들기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아동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효양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며 친밀감을 형성하고 연말 이웃들을 관심 있게 돌아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11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및 일정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