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안성시 보개도서관에서는 ‘마술과 샌드아트로 만나는 겨울 동화이야기’특별공연을 오는 12월 10일 오후 6시 10분부터 보개도서관 1층 북라운지에서 진행한다.
오프닝 마술 공연 20분, 샌드아트 공연 30분으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연말을 맞이해 보개도서관이 준비한 특별공연으로 ‘가족의 소중함’과 ‘이 세상에 쓸모없는 것은 없다’라는 교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진행할 정수빈 마술사는 MBC 희망 고고 KBS2 쇼 파워 비디오, 국가보훈처 순회 공연 등 경험이 풍부한 마술사이고 임사선 샌드아트 작가는 KBS 불후의 명곡, KBS 물의 날 특집 생방송, EBS 곰디와 친구들, 서울 경복궁 ‘드림 콘서트’ 등에서 공연한 베테랑 샌드아트 작가이다.
이 밖에도 보개도서관에서는 송년행사로 12월 중 함께하는 새해 다짐 필사 나의 단 하나의 소원 보드게임 같이해요 크리스마스 이브 책 선물이 쏟아져요 크리스마스, 함께 꾸며요 크리스마스 포토존 등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해 연말 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정자 안성시 도서관과장은 “올 한해도 보개도서관과 함께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연말행사를 준비했다 2023년 계묘년에도 보개도서관에 대한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