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안성시 죽산면이 지난 26일 동안성 시민복지센터에서 ‘제8회 죽산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가 프로그램 발표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밝혔다.
초대 가수 현주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자치 발전 유공자들에 대한 상패 수여, 축사 등이 이어졌으며 2021년과 2022년도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의 활동 영상을 마지막으로 1부가 마무리됐다.
이어 전문 mc가 진행한 2부는 김경태 죽산면장이 축하공연으로 색소폰을 연주하는 것으로 시작해 에어로빅, 기체조, 요가, 소셜댄스, 라인댄스, 노래교실 등 죽산면 주민자치센터 6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선보였다.
박희수 죽산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우리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재능과 기량을 마음껏 뽐내는 이 자리가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를 통해 죽산면민의 문화생활 향상에 더욱더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날 프로그램 발표회에 참석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이번 발표회 개최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신 프로그램 회원님들과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안성시 발전과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