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안성시는 관내 위치한 ㈜이텍솔루션이 경기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해 안성지역 첫 번째 나눔명문기업이 탄생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이날 가입식은 김보라 안성시장, 이정현 ㈜이텍솔루션 대표, 최은숙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경기도 안성시 보개면 소재 유휴 반도체 장비 및 부품 공급업체인 ㈜이텍솔루션이 기부를 약정한 1억원은 안성시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정현 ㈜이텍솔루션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나눔명문기업 가입을 통해 더욱 지역과 상생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며 “오늘의 나눔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으로 다가가길 바란다”고 가입소감을 밝혔다.
최은숙 경기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눔을 해주신 ㈜이텍솔루션에 감사드린다”며 “경기사랑의열매는 기업사회공헌의 전문 파트너로서 체계적인 복지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시에서 대한민국의 나눔을 이끄는 나눔명문기업이 탄생해 기쁘다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지역사회에 전해주신 따뜻한 마음이 시민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안성시에서도 복지행정을 살뜰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