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구리시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1일 행정복지센터 2층 다목적실에서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2022년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위원과 후원자를 비롯해 자원봉사자, 명예사회복지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및 성과보고를 통해 한 해 동안 적극적으로 활동하신 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다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분기별 복지사각지대 발굴 캠페인을 개최하고 관내 15개 기업 및 단체를 통해‘22년 11월말 현재 총 26,120천원의 후원금·품을 모집해 총 220명의 저소득층을 위한 복지사업을 추진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영행 민간위원장은 “이번 보고회를 통해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이를 계기로 더욱 발전하는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함께 노력해 내년에는 더 많은 자원봉사자, 후원자분들과 함께 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영희 수택3동장은 “올 한해 현장중심의 복지사업에 관심과 후원을 아끼지 않고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3년에도 지역의 구석구석을 살펴 힘든 이웃을 위해 맞춤형복지가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