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안성시세계언어센터는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17일까지 총 3주간 ‘겨울방학 언어패키지 캠프’를 진행한다.
AGLC 겨울방학 언어패키지 캠프는 다양한 국가의 언어와 문화를 경험해 봄으로써 언어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북돋우며 글로벌 시민으로서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된다.
이번 2023 AGLC 겨울방학 언어패키지 캠프는 초등학생 3~6학년 대상으로 1주씩 주차 별로 진행되며 일주일 동안 영어와 다국어 혼합 수업으로 이뤄진다.
다문화 가정 학생들의 경우 한국어 중심반 수업 신청 시 초등학생 1~2학년도 신청이 가능하다.
캠프 수업 일정은 다음과 같으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에 운영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월 5일부터 1월 16일까지 안성시세계언어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다른 언어 수업에 한해 주차 별로 중복 신청이 가능하나 인원 초과 시 후순위로 배정될 예정이다.
영어 중심반은 한경대학교 비봉관 1층에 위치한 안성시세계언어센터에서 진행되며 기타 언어반은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에서 진행된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세계언어센터로 문의하면 되며 안성시세계언어센터 관계자는 “코로나19 및 기타 상황에 따라 일정 등이 변경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