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경기도 이천시 국제키와니스 장호원클럽는 19일 장호원읍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관내 저소득 계층 및 주민들을 위한 자동차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날 무상점검은 설을 맞는 주민들이 필수적으로 확인해야 할 차량 상태를 점검함으로써 주민이 안전한 귀성길을 나설 수 있도록 돕고 겨울철 차량점검이 부족한 저소득층의 차량도 함께 점검해 안전한 차량운전이 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로 이날 행사가 진행됐다.
점검 내용은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점검 및 보충 타이어 마모상태, 공기압 점검, 와이퍼 점검 및 교체 브레이크 패드, 벨트 등의 점검 등으로 이루어 졌다.
유선구 장호원키와니스클럽 회장은“설을 맞아 지역주민들에게 봉사할 수 있어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장호원읍의 주민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오병재 장호원읍장은“설을 맞아 지역주민을 위해 자동차 무상점검 서비스를 해주신 장호원 키와니스클럽 유선구회장님 및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장호원읍 주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셨으면 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장호원 키와니스클럽은 매년 결식아동 돕기, 장학금 전달 등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