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집단 극단 불 은 오는 9월 7일부터 11일 까지 대학로 드림시어터에서 연극 「도야지 꿈」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공동창작, 전기광 연출로 윤정호, 이윤상, 정연주, 이하성, 채주원, 김재철, 김 산, 임서현 등 이 출연하며, 70대부터 20대까지 중년 배우들과 신인배우들이 함께 호흡을 나누고 있다.
공연은 우리의 삶에 아주 작은 쉼표. 잠시 하늘을 한번 보고자 하려는 의도에서 시작된 「도야지 꿈」은 민족 대 명절인 한가위 추석주에 막을 올린다.공연 내용은 돼지우리 안에 돼지가 3마리 있다. 돼지들은 오늘도 배가 고프다. 밥이 부족하진 않지만 밥을 배불리 먹을 수는 없다. 밥을 더 먹고 싶은 돼지들에게 세상에 전염병이 창궐하여 잔치가 벌어진다는 소식이 들리고 돼지들은 잔치에 가기 위해 투쟁하는내용이다.
연극 티켓은 2022년 8월 30일까지 텀블벅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그 이후엔 인터파크와 대학로 티켓 닷 컴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연극이나 극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극단 불의 블로그와 극단 불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theater.bull/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theater.bull/
문의 : 010-5577-4127, 010-2491-2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