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양고등학교(교장 최병국)은 지난 2일 신입생, 재학생 11명에 대해 장학금 수여식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김홍주, 황문숙님은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영양고등학교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으며, 영양고 28대 박천익 교장도 이날 장학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 이날 김홍주황문숙 영맥 인재육성장학금은 영양고 신입생 3명, 재학생 6명으로 총 9명에게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신입생 1명은 100만원, 8명은 각 50만원씩 지급됐다.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장학금을 기탁하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학업에 매진하여 자신이 받은 도움을 사회에 환원하겠다고 다짐했다.
□ 장학금 기탁자 김홍주, 황문숙님은 직접 수여식에 참석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며“어려운 환경에도 열심히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으며, 영양고 28대 박천익 교장은 “영양고 인재들이 성장하고 꿈을 이루는 데 작은 디딤돌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 영양고등학교 최병국 교장은 “장학금을 기탁한 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영양고에서는 장학금을 기탁한 분들의 뜻을 살리고자 다양한 교육을 통해 우수한 지역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