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산서부초등학교는 3월 2일 신입생들과 학부모들의 설렘과 기대 속에 2023학년도 입학식을 실시하였다.
□ 이번 입학식은 2019년 이후 4년 만에 모든 신입생과 학부모가 함께 모여 대면으로 실시하는 행사라서 더욱 의미가 있었다. 경산서부초등학교장은 4년만에 학부모님을 모시고 강당에서 입학식을 진행하니 감회가 새롭고 신입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해서 지원하겠다고 말씀하셨다.
□ 이번 입학식에는 6학년 언니오빠들이 함께 참석하여 입장하는 신입생들에게 사탕꽃다발을 전해주며 축하의 인사말을 건냈으며, 6학년 전교회장은 환영사를 통해서 신입생들의 입학을 축하하며 언니오빠로써 모범이 되는 학교생활을 하겠다고 하였다.
□ 10시부터 시작된 입학식은 개정된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하였으며 입학식을 마친 후 학생과 학부모는 올해 신입생이 생활하게 될 교실로 이동하여 담임교사와 인사를 나누고 학교생활에 대한 안내를 들었다. 하교시에 운동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으며 행복한 입학식의 하루를 마무리 하였다.
□ 이날 참석한 학부모는 “모두가 함께 모여 입학식을 할 수 있어 기뻤고, 우리 아이가 앞으로 생활할 교실과 친구들을 만나 보니 설레며 친구들, 선생님과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