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학년도를 맞아 점촌초등학교(교장 정인자)는 3월 2일(목) 전교생이 등교하며 시업식 및 입학식을 가졌다. 으뜸관에서 2~6학년 학생들이 모여 시업식을 하며 새 학년으로 진급한 건강한 모두의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새로 만나는 선생님들을 소개하며 인사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1학년 신입생은 6학년 선배들의 도움을 받아 1학년 교실에 입실하였고, 으뜸관에 모여 2학년의 축하를 받으며 입학식을 가졌다.
□ 새로운 담임선생님과 아이들은 인사의 시간을 가졌으며 새 학년 생활수칙과 학교생활에 대한 안내를 받았다. 입학식에서 정인자 교장은 1학년 신입생 37명에 대한 입학 허가 선언과 입학 축하 선물을 증정하였다. 신입생 강○○학생은 입학식을 가지며 “강당과 운동장에서 뛸 수 있어 기분이 좋아요.
교실에서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 기뻐요”라며 입학의 기쁨을 나타내었다. 1학년 신입생은 첫날부터 급식실에서 점심을 먹고 이후 방과후학교 및 돌봄교실에 참여하였다. 입학과 더불어 새 학년 새 학기 생활에 잘 적응하리라 기대한다.
□ 정인자 교장은 “학교에서는 전교생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모두가 알차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학생, 교사, 학부모 모두의 걱정을 덜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