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변중학교(교장 박상수) 사격 공기소총 남자 이경학(3학년), 소년체육대회 중등부 공기소총 경북선발전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경상북도 대표 선수로 선발되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 남자 공기소총 대표로 선발된 이경학 학생은“먼저 학교에서 적극적인 지원과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신 교장선생님, 코치 선생님께 감사 인사를 먼저 전했다. 경상북도 대표로 처음 선발이 되어서 너무 기쁘고 경상북도를 넘어서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을 하고싶다”라고 이야기했다.
□ 노정만 전임 코치는 "울진교육지원청(교육장 황석수)에서 많은 관심과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이 편하게 운동할 수 있게 적극적인 지원에 고마움을 느낀다.”"소년 체육대회를 대비하여 더욱 학생들의 실력이 더욱 성장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 죽변중학교(교장 박상수) 사격부는 한국을 대표하는 사격의 명문 학교라고 말할 수 있다. 매년 감소하는 학생 수와 농어촌 작은 지역이라는 어려운 상황에서도 우수한 학생운동선수가 배출된다는 점에서 지도자의 노력과 학생운동선수들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또한, 학생운동선수들에게 많은 지원과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울진교육지원청, 한울원자력본부, 울진체육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