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 23일 죽산면사무소 직원 및 행복마을 관리소 직원들과 함께 봄맞이 대청소의 날 활동을 추진했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는 죽산면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여했으며 소규모로 그룹을 지어 동안성시민복지센터 앞 4차선 도로를 따라 이동하며 관내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아울러 죽산면사무소에서도 깨끗한 경기 만들기 및 아름다운 안성 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죽산면사무소 직원 10여명이 정화 활동에 참여했으며 죽산면 경기행복마을 관리소 사무원 및 지킴이 10명도 관내 환경정화 활동에 발벗고 나섰다.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한 박희수 죽산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른 아침에 내린 비로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 죽산면사무소 직원들, 행복마을관리소 직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죽산면의 아름다운 가로경관을 위해 모두가 함께 노력해 나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경태 죽산면장은 “항상 죽산면 정화활동 등에 앞장서 주시는 죽산면 주민자치위원님들, 바쁜 업무중에도 기꺼이 참여해준 죽산면 직원들과 행복마을관리소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죽산면에서는 앞으로도 관내 환경정화 활동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