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저널] 안성시 문화예술사업소 안성맞춤아트홀은 4월 문화가 있는 날 기획 공연으로 26일 저녁 7시 30분,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미교의 뮤직홀릭 Unplugged ’을 선보인다.
걸그룹 단발머리 출신이자 13만 유튜버 가수 ‘미교’가 선사하는 이번 공연은 대중가요, 팝송, 영화 OST, 애니메이션 OST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피아니스트 오환희와 기타리스트 이현승의 연주에 맞춰 호소력 짙은 미교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음악 무대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녀의 이름을 알린 곡으로도 유명한 윤종신의 ‘좋니’여자 답가 버전을 비롯해 ‘우리 지금’, ‘STAY’, ‘그렇게 사랑하고 또 사랑해서’등 가수 미교의 곡과 우리에게 익숙한 영화, 애니메이션 OST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은 전국 문화시설의 문턱을 낮추고 국민 생활 속 문화 향유를 확산하기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2014년 1월부터 시행한 제도로 전국의 주요 문화시설들의 자율 참여로 진행되고 있다.
안성맞춤아트홀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문화가 있는 날’을 적극 운영하며 시민의 문화 관람의 기회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름다운 소리로 가득 채워지는 ‘미교의 뮤직홀릭 Unplugged’의 티켓가는 1만원으로 ‘문화가 있는 날’ 할인가를 적용해 관람의 문턱을 낮췄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요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