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 개령서부초등학교(교장 이미영)는 4월 19일, 인성 및 관계회복을 위한 사진작가가 찍어주는 인생 컷 촬영 행사를 사진 전문가 세 분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졌다.
□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함께 어울려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하여 자신의 존재가 소중하고 다른 사람에게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실시하였다.
중간 놀이 시간에 운동장에서 학생들이 축구를 하는 모습,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그네를 타고 즐거워하는 모습 등을 사진으로 담았다. 또한 모든 학생이 자신만의 포즈로 개인 사진을 찍었다. 마지막으로 전교생이 모두 모여 학교를 배경으로 단체 사진을 찍었다. 사진을 찍으며 함께 있음으로 서로가 서로에게 중요한 의미가 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 학생들의 다양한 사진을 찍기 위해 사진작가 이주영 외 2명이 이 행사에 재능기부로 참석해 주셨다. 사진작가 이주영은 “이번 행사를 통하여 개령서부초등학교 학생들이 더 즐거운 생활을 하며 자신의 존재를 소중이 여기는 어린이가 되기를 바란다.” 고 참여의 까닭을 전하였다.
□ 학생들의 개인 사진은 추후 아크릴 액자로 아름답게 제작하여 전시회를 하고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라고 한다. 학생들은 자신의 인생 컷이 될 사진을 간직하며 자신을 더욱더 사랑하고 아끼는 계기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