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문화가 살아 숨을 쉬는 한옥마을 나주 꽃다비(나주시 향교길 14)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사랑나눔 음악회가. '음악으로 세상을 변화시키자'(Why not change the world)라는 케치프레이즈(catcphrase)로 활동하고 있는 '뮤직스페이스공감(대표 박원)의 주최로 열리고 있다.
특히 뮤칙스페이스공감 박원 대표는 성악. 팝페라. 하모니카, 팬플룻, 요들송, 색소폰, 통기타, 아코디언, 감성 국악가요, 라틴가요,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연주하는 전문 공연팀으로 각 연주자는 세계 하모니카대회. KBS 주부가요제, 복지 TV 연주 대상, 글로벌 명인 연주 부문 대상, 한국연예예술 대상, KBS 전국 근로자 가요제, 전국 성악 콩쿠르 최고상, KBS 전국노래자랑 최우수상 등 각종 대회에서 화려한 입상경력의 소유자들로 구성되어 연주 능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실력파 연주자들이다.
이 팀은 광주프린지페스티발 충장축제, 상생페스트, 가가호호축제 등을 비롯하여 길 강 곡성 장미축제. 장흥 물 축제, 목포항만축제, 함평 국화축제 등 각종 축제 등에 최근 2년 동안 80여 회의 공연에 참여하였다.
이번 공연행사 출연진는 박원 팝페라 가수, 하모니카 백주영, 라틴가요, 팬플롯 박수아, 요들송 장미정, 통키타 문은주, 플롯 첼로 이상열, 대금 김웅 등 이다.
나주 한옥마을의 활성화를 위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며. 4월 말 현재 6회째를 하고 있다. 분위가 나는 한옥 속에서 벽에 걸린 시전 김선회 화가의 그림을 감상하면서 다양한 꽃차 맛이 향기롭기만 하다. 또한, 뮤직스페이스 공감 연주팀은 한국어린이재단과 자매결연을 맺어 공연하는 동안 관객들의 정성의 모금을 통해 결식아동 돕기를 앞장서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