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 인동중학교(교장 이미향)는 지난 4월 21일(금), 굿피플 대구경북지역본부에서 인동중학교, 진평초등학교, 굿피플 대구경북지역본부 등 유관 기관과 ‘모두의 한끼’ 조식지원사업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 조식지원사업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일환으로 아침 식사를 거르고 일찍 등교하는 학생 중에서 결식이 우려되는 학생에게 건강한 성장과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위하여 균형 잡힌 조식 도시락을 LG 디스플레이 후원으로 굿피플 대구경북지부에서 지원한다.
□ 이에 본교는 건강과 행복한 성장을 위해, 모두의 한끼’조식 도시락 지원 사업 참가 희망 신청을 받아 취약계층 학생 15명에게 아침 도시락을 제공으로 학생들의 신체적, 정서적 안정 지원한다.
□ 이 외에도 본교는 학생 맞춤형 지원을 통한 자존감 및 동기 향상, 사회성 향상을 위하여 대학생과 함께하는‘학습 멘토링’담임과 함께하는‘1교사 1학생 결연’, 환경지킴이 활동‘유기농 텃밭 가꾸기’, ‘꿈 봉사단’조직 재능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이미향 교장은 협약식에서 “우리 학교 학생에게 매일 따뜻한 도시락을 2021년부터 3년째 지원 하고 있는 굿피플 대구경북지역 본부에게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육복지 프로그램 참여로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와 지역사회 유관기관이 함께 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