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6℃
7℃
5℃
8℃
6℃
5℃
7℃
7℃
8℃
0℃
8℃
8℃
6℃
8℃
7℃
4℃
3℃
8℃
6℃
7℃
12℃
7℃
7℃
6℃
6℃
초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교장 조이제)은 5월 2일(화) 아이신나 놀이주간 및 유치원 공동교육과정 행사 중 하나로 초곡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초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과 곡강초등학교병설유치원 유아들이 참여한 가운데‘신기한 마술공연’을 진행하였다.
다양한 마술 도구를 소재로 하여 신나는 음악과 퍼포먼스 공연, 풍선쇼, 레몬트리, 팔러쇼, 과학 마술쇼, 링아트 등 다양한 마술이 펼쳐졌다. 무엇보다 유아들에게도 마술체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유아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였다. 마술공연을 관람한 유아들은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마술 공연 또 보고 싶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계획하고 추진한 초곡 및 곡강초병설유치원 교사들은 유치원 공동교육과정으로 함께 행사를 진행하여 서로의 교육 노하우를 공유하고, 예산 절감 및 다양한 공연 관람의 기회를 유아들에게 제공할 수 있었다며 만족함을 나타냈다.
아울러 초곡초등학교병설유치원 조이제 원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한 초곡과 곡강초 병설유치원 유아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유치원 공동교육과정 운영으로 유아들이 놀이로 배우고 꿈과 끼를 키우며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는 건강한 교육현장의 기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